자주하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실시간 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실제로 금액이 이체 되지 않았어요

작성자 임실치즈몰(ip:)

작성일 2013-08-12

조회 28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실시간 계좌이체 시 이체를 요청한 잔액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체결실패가 되며 실제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습니다.

주문 실패된 내역은 나의 주문내역>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주문건의 정상결제를 위해서는 새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계좌이체를 이용하실 은행에 결제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시거나, 결제할 금액이 있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하신 후,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맨위로